센터장 인사말

교수학습지원센터는

언제나 여러분을 위하여 열려있습니다.

 

21세기에 들어오면서 한국 사회뿐 아니라 대학사회에서도 변화의 물결이 거세게 불어 닥치고 있습니다.
종래의 교육체제와 교수-학습 방식에서 벗어나 학습자 중심의 교수방법의 개발을 개발하고, 적극적이며 자기주도적인 학습자의 참여를 유도해가는 교육 현장의 변화되어가는 분위기는 이러한 시대의 흐름에 적절하게 적응하는 데에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적극적이며 창의적으로 주도하는 대학 교육의 새로운 모습들을 필요로 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해가기 위하여 고신대학교에서는 교수학습지원센터(Center for Teaching and Learning)을 개원하여 교수-학습 환경의 체계적인 변화와 개선 및 전문적인 지원을 통하여 교육의 질적 수월성을 확보하고 대학의 교육역량을 강화해 가고자 합니다. 이러한 지원과 노력을 통하여 현대 사회와 교회가 필요로 하는 유능하고 신실하며 창의적인 인재를 길러내는 대학 본연의 사명을 최선을 다해 수행하고자 합니다.

본 교수학습지원센터는 고신대학교의 구성원인 교수님들과 학생 여러분들을 위한 교육역량 강화의 장이요, 먼저 다가가는 섬김의 장이 되고자 노력할 것입니다. 많은 교수님들과 학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 그리고 애정어린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교수학습지원센터장 김경나